건의|개선점
보아하니 전 테스트보다는 나아진부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전반적인 평가도 재미있다고 모아지구요. 다만 이거 한가지는 고쳐지면 어떨까 싶네요.종이몸 큰버전 파일럿인 타이탄의 비중을 늘려주세요..많은 분들이 타이탄 불러놓고 파일럿상태로 돌아다니면서 점수벌이 하시네요.타봤자 금방 터지고 잡으려고 해봤자 점수도 안주고, 거의 존재감이 덩치의 반도 못하는듯 하네요.타이탄을 불러 전투의 스케일을 확장시키는 컨셉의 게임인 만큼, 타이탄에게 신경을 써주셨으면 합니다.캐쥬얼함을 살리기 위한 의도인지는 모르겠으나, 전통적인 국산 fps의 길을 따라가지 말고, 주어진 게임의 컨셉을 잘 활용하였으면 좋겠네요.+ 무기밸런스스마트 권총이 핵똥총이 되어버렸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요, 확실히 매우매우 사기 무기긴 했습니다만 못쓸 정도는 아니도록 조정을 가해 주셨으면 하네요.똑같은 무기만 쓰는 게임이 되지는 말았으면 합니다.또 타이탄폴 1 부터 대대로 내려온, 매우매우 어려운 스나이퍼 계열 무기들의 난이도를 조절해 주셨으면 합니다.타이탄폴 2의 경우, 아직 어렵긴 해도 탄속이 빨라져 쓸만은 해진 크라베르같은 예시가 있겠네요.다만 신무기 발키리, 이총 존재 의의가 아직도 의심되기는 합니다. 히트스캔 한방화기면 롱보우는 쓸 필요가 없으니까요.전에도 건의했던 부분이지만 발키리 여러 방향으로 생각해 봐도 타이탄폴의 컨셉하곤 잘 안맞다고밖에 말할수가 없네요.테스트 진행 시마다 개선되는 모습 좋구요, 유저 의견 잘 수렴해 주셨으면 하네요
leading LV7 leshmer | 2017/04/15
View 250 |Comment 0